좋은회사 구별법
안녕하세요. 24년차 해뜰날입니다.
좋은 회사를 구분하는 방법은 아직도 쉽지가 않습니다.
동료애가 많은 회사?
연봉을 많이 주는 회사?
신기술을 많이 다루는 회사?
기타 등등 .. 이런 회사가 와따다 생각한적을 한적도 있는데요.
요몇년 사이 이런 생각이 듭니다.
새로 들어온 직원을 대하는 회사의 모습 하나
퇴사하는 직원을 내보내는 모습 하나...
이 2가지를 보면 회사의 문화를 알 수가 있고
회사의 인성과 직원들의 인성을 볼 수가 있더군요.
자~ 좋은 회사 구별법은 많지만 그중에 하나였습니다.
맛점들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