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기업에서 연락이 왔는데 고민입니다...
담당자분이 직접 연락주셔서 이력서랑 보내주시더라구요
봤더니 꽤 큰 업체던데... 후기는 보니까
신입들이 커리어 쌓기 좋은 회사라는 평이 거의 공통적이고
오래 있을곳은 자기가 고인물이 되버려서 안된다, 사람이랑 복지는 괜찮다는 평 많고
교통편은 불편하다는 평이 대부분이고
연봉은 평균적으로 저한테도 마음에 들기는 하는데 연차가 쌓여도 상승폭이 크지않다고 하네요
일단 저한테 이력서랑 담당자가 바로 연락 준거니까 넣어보는게 나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