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요청] "100인 미만 IT관련 산업군 재직자 분들의 설문을 부탁 드립니다" (5/18까지)
"100인 미만 IT관련 산업군 재직자 분들의 설문을 부탁 드립니다"안녕하세요 OKKY 커뮤니티 여러분
IT관련 산업군에서 재직함에 있어 [임직원 코칭 콘텐츠]를 자체 개발하고자 여러분들의 설문 참여를 요청합니다.
동료들과의 소통 문제는 다들 한 번 쯤 고민해 보셨을 겁니다.
간단히 5분 내로 진행할 수 있는 설문이며, 참여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최대한 많은 분들께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짠:))
많은 참여와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