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 질문이 있습니다 !
이번에 신입 백엔드로 입사를 하게 되는데 잡플래닛 리뷰로 봐서는 연봉 협상이 아닌 통보라고 하는데 ,, 이게 추후 3년후에도 계속
쪼금씩 오르고 3년을 채우고 이직시에 제가 전 회사에서 받았던 최종연봉이 연봉협상에 불리하게 작용할까요 ? ㅜㅜ
연봉협상하는 회사를 가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이번에 신입 백엔드로 입사를 하게 되는데 잡플래닛 리뷰로 봐서는 연봉 협상이 아닌 통보라고 하는데 ,, 이게 추후 3년후에도 계속
쪼금씩 오르고 3년을 채우고 이직시에 제가 전 회사에서 받았던 최종연봉이 연봉협상에 불리하게 작용할까요 ? ㅜㅜ
연봉협상하는 회사를 가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