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강서구 사는 분 중에 자바스크립트와 프론트엔드 공부를 같이하실분 !
현직 퍼블리셔로 일을 하고 있는데 서울 강서지역에 사시는분중에 프론트엔드 지망을 희망하거나 준비중이신분 / 자바스크립트 학습을 희망하시는분들중에 기초부터 같이 공부하실분들 있을까요? 공부만 하기보다는 어느 주제하나 정해서 만들고 공부하는 방식으로 할까합니다
예를 들면 계산기를 만들자는 것을 정해서 구글링하고 다른사람들 코드리뷰하면서 보기도 하고 모르는거 서로 알려줄수있는부분 공유하면서 학습하는 방향으로 해보고싶습니다.
희망하시는분들은 톡방 접속하셔서 말씀해주세요
인원 모집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