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프로젝트 많이 없나보네요
요즘 프로젝트가 많이 없는 모양이네요
주변 분들 얘기 들어보니 고급 단가가 700~750으로 형성된듯하네요.
그리고 작년에 보도방들이 당한 수모에 대한 복수인지 프로젝트 소개 전화 오면
끝마디가 지금 결정하지 않으면 뒤에 대기 중인 수십 명의 개발자에게 기회를 주겠다고도 하는 모양입니다.
제대로 복수를 당하는군요 ㅎㅎ
작년에 기업체에서 it 인력 대거 뽑아가더니 이번 년에 경기 어려워지니까 다시 뱉어낸 곳도 있는 거 같고
하이닉스랑 삼성전자서 역대급 적자로 수천 명 프리랜서 나왔다는 소문도 있고요 현 상황에 대해 아시는 것들 같이 공유해서
다 같이 어려운 시기 타개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