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데이터베이스 스터디 모집합니다
neo4j로 할 생각이구요
우선은 책한권 같이 읽는것부터 시작하려고합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001804691
절판 되었지만 중고로 많이 풀려있더라구요
진행은 화상으로 하려고합니다 (웨일온스터디 생각중)
혹시 참여 의사가 있으신분들은 아래로 참여의사 보내주세요
https://open.kakao.com/o/gdQseCkf
첫 시작은 인원모이는거 확인하고 시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