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 국비질문
안녕하세요 27살 고졸 남자입니다.
이번에 sync를 지원했다가 떨어지고 부랴부랴 다른 국비를 찾아보고
http://awscloudschool.rapa.or.kr/ft/main.do
이걸 발견했네요 커리큘럼이 어떤가요..?
흠.. 국비를 찾아볼개 아니라 차라리 코딩테스트를 준비해서 괜찮은 부트캠프 준비를 하는게 맞을까요?
사실 코딩에 제가 소질이 있는지도 없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대학교를 1학년 다니다 안맞는다 싶어서 중퇴를 하고 군대를 거친뒤 1년 요식업에서 일하다가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다가 2번의 필기합격했지만 실기에서 떨어지고 다른 한번은 필기에 떨어진줄알고 준비조차 안해서 참가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당연히 필기는 붙을줄알고 실기만 주구장창 준비하다가 필기에서 떨어져버렸네요 ㅎㅎ…
그러다보니 27살이 되어버렸어요..허허 시간 참 빨라요
그래서 취업사이트를 뒤지다보면 그나마 학력 무관하는게 개발자더라구요.. 사실 개발자분들이 보면 개나소나 개발자한다고 하실수 있습니다. 저였어도 그랬을 것 같구요.
그래서 다른 우물을 파려고하는데 이번에는 좀 신중해져야겠더라구요. 그런데 나이가 좀 있고 친구들도 거의 다 취직하다보니 마음이 조급해지네요. 하루라도 빨리배워서 취직한다음에 경력쌓아 좋은 연봉도 받고싶구요…
요새 참 생각이 많이져요. 하루종일 부트캠프를 뒤지고 유망한 분야의 국비교육을 찾고 이게 맞나 싶다가도 금새 조급함이 저를 채찍질하네요 그냥 새벽에 끄적거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