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단가 측정할때 보통 사측에서 처음엔 낮게 부르나요?
작업 난이도는 이전에 받은 프로젝트보다 조금 높은데 단가가 똑같아서 단가 조정 요청한 적이 종종 있습니다.
저번에 받은 프로젝트도 단가가 예상외로 낮아서 올리고
이번에 받은 것도 좀 낮게 측정돼서 또 연락해야하는데 구찮네요 ㅋㅋㅋ ㅠㅠ
원래 이렇게 프로젝트마다 작업자가 직접 확인하고 단가조정요청해야하는건가요?
제가 담당자일때는 일단 쭉 확인해보고 좀 어렵다싶으면 올려줬었는데
차라리 다른 프리한테 넘어갔으면 좋겠다.. 어려운것만 나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