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큘럼 백엔드 조언 꼭 해주세여.
안녕하세요 . 먼저 이 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국비 과정으로 백엔드 수업을 다시 들으려고 하는데 커리큘럼 과정을 봐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작년에 백엔드 과정으로 자바 서블릿 JSP Mybatis Spring 자바스크립트 짧은 기간 (주5일 하루 3시간5개월)들은적이 있었습니다 . 따라치기 식으로 프로젝트 했지만 거의 미완성입니다. 내용을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
비전공자에 나이도 있어서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스마트웹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MSA 풀스택 자바 개발자
코틀린이 기반의 프로젝트도 꽤 있는거 같은데 체감이 잘 안 옵니다.
자바랑 파이썬 두 과목이 있다고 하면 저는 절대 안 들 을거 같은 과정인데 그런 느낌인가해서요 ...
( 둘다 놓칠 가능성 매우 높아서 못 따라감 )
이 밑에 커리큘럼도 그럴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 자바 웹 클라우드 활용


다른 과정은 거리상 6개월 동안 다니기 힘들거같아서 이 두 학원중 고민하고있습니다.
두 과정 중 어떤 게 현실적,취업적으로 도움이 될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960 시간 / 1000 시간 과정입니다.
독학은 정말 힘듭니다.
번외로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과정도 있는데 이건 어떤지 들으신 분 있다면 얘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말 열심히 공부하고 알차게 6개월 수료 후 뽑아주신다면 연봉이 정말 낮은 회사라도 바로 들어갈 생각입니다.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잘 새겨 듣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