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에서 백엔드로 전향 이직시
프론트로 2년일했는데 백엔드나 풀스택이 하고싶어졌습니다.
회사내에 백엔드 하는 팀이 몇곳 없고 이미 다 차서 이동이 힘들것 같아서
이직 쪽으로 방향이 기울고 있는데요.
프론트(javascript) 경력만으로 백엔드(java)나 풀스택 이직시 페널티가 있을까요?
보통 이직시 연봉을 많이 올리는데 못 올린다던가 하는 페널티가 있을까요?
프론트로 2년일했는데 백엔드나 풀스택이 하고싶어졌습니다.
회사내에 백엔드 하는 팀이 몇곳 없고 이미 다 차서 이동이 힘들것 같아서
이직 쪽으로 방향이 기울고 있는데요.
프론트(javascript) 경력만으로 백엔드(java)나 풀스택 이직시 페널티가 있을까요?
보통 이직시 연봉을 많이 올리는데 못 올린다던가 하는 페널티가 있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