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기술스택 선택에 대해 고민이 있습니다.
항상 오키에서 선배님들의 귀한 답변에 감사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면접을 본 회사에서 입사 시 php로 개발을 담당하게 될거라고 이야기를 해 주셨습니다.
제가 고민 되는 것이 저는 C++, 파이썬을 이용한 개발을 하고 싶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머신 비전, AI분야입니다.
하지만 php로 하는게 맞을 까 라는 고민이 들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임원 면접에서 일단 제가 기술 스택에 대해 고민이 된다, 지금은 정확히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는 게 맞을지, 방향을 바꾸는 것이 맞을지 못정하겠다고 말씀 드리니 시간을 적당히 줄테니 고민 후에 결정을 인사팀에 말해 달라 하였습니다.
그 이후에 합, 불 여부를 알려 주시겠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회사 처우는 제가 지금까지 면접 본 곳 중 가장 좋습니다, 웹 개발 회사가 아니라 네트워크 장비 연구 회사라서 웹은 장비를 컨트롤 하는 방향이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이유로 고민이 많이 됩니다.
제가 php에 대해 얄팍한 소문으로 편견을 가지고 있는 것도 사실 인지라, 선배님들의 경험을 묻고 싶습니다.
글에 두서가 없는 점 먼저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