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면접 불합격
안녕하세요 신입 개발자입니다.
속상한 마음에 글 남겨봅니다.
얼마전에 한 회사에서 면접을 보게되었습니다.
제가 그동안 봤던 면접 중에서 분위기도 제일 좋았고,
언제 출근가능한지, 연봉은 어느정도 생각하는지, 혹시 출근날짜 조정이 필요하면 이메일로 연락하라면서 명함도 받았습니다.
근데 오늘 불합격 통보 받았습니다 ㅠㅠㅠ
물론 분위기는 제 주관적인 느낌이었고 불합격은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면접 일정 잡을 때까지 메일, 문자 메세지, 전화통화를 주고받았는데
정작 불합격 통보는 플랫폼을 통해서 전달받은게 너무 속이 상합니다.
불합격을 알리는게 부담스러운 건 이해하지만 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취준한지 얼마 안되서 잘 모르는건가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