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시중단가가 많이 떨어졌나요?

잡코리아 어떤 모 기업에서 작성한 구인글 퍼왔습니다
가용인력이 많아 시중단가가 내렸다는게 사실일까요?
아님 좋소기업의 후려치기 인가요?ㅋㅋ
7년차 프리고 곧 계약종료라
현재 플젝 연장할지 말지 고민중인데
저게 사실이라면 붙어있어야겠네요 ㅋㅋ

잡코리아 어떤 모 기업에서 작성한 구인글 퍼왔습니다
가용인력이 많아 시중단가가 내렸다는게 사실일까요?
아님 좋소기업의 후려치기 인가요?ㅋㅋ
7년차 프리고 곧 계약종료라
현재 플젝 연장할지 말지 고민중인데
저게 사실이라면 붙어있어야겠네요 ㅋ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