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연구수당, 성과급
안녕하세요 오늘 메일로 회사한곳에서 최종 오퍼를 받았습니다.
연봉에 별도로 연구수당과 성과급이 지급된다 적혀있는데 이게 얼마정도 나오는지 구체적으로 회사에 물어봐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오늘 메일로 회사한곳에서 최종 오퍼를 받았습니다.
연봉에 별도로 연구수당과 성과급이 지급된다 적혀있는데 이게 얼마정도 나오는지 구체적으로 회사에 물어봐도 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