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은 2년은 채우는게 좋겠죠
매일 한시간씩 꾸준히 야근하는게 쌓이니 너무 짜증나네요
연봉은 si 신입치고 괜찮은편이긴 한데 진짜 매일매일 적어도 30분씩 퇴근이 늦어지니까 걍 갑갑하네요.
매일 한시간씩 꾸준히 야근하는게 쌓이니 너무 짜증나네요
연봉은 si 신입치고 괜찮은편이긴 한데 진짜 매일매일 적어도 30분씩 퇴근이 늦어지니까 걍 갑갑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