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의 도전!
현재 23살 여 / 비전공자 문돌이입니다.
2년제 전문대 행정학과 졸업하여 병원에서 원무과 일을 한지 어느덧 1년이 지났는데요!
업무를 1년간 해오면서 일의 강도에 비해 연봉도 적은편이며, 제가 느끼기엔
비전도 좋지만은 않은 것 같아 5월 31일자 퇴사 후 다른 직종으로 이직을 하려고 합니다.
이 전에 웹개발 및 디자인 쪽으로 it 관심을 가지고 있었어서
퇴사 후 it 웹개발 국비교육 수강 후 관련 회사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일을 하며 정착해서 앞으로의 미래를 위해 돈을 꾸준히 벌어놓아야 하는데
it 회사 취업해서 개발업무를 하며 미래를 생각해 볼 수 있을까요?
전공도 다른 비전공자라 마음을 정해두고도 항상 긴가민가 한 요즘입니다 ㅠㅠ
마음 먹은대로 우선 도전을 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
비전공자 국비수료 하신 현직 선배님들의 현실적인 이야기가 듣고싶습니다!
학원은 개강일자 최대한 빠른 학원쪽으로 다니려구 합니다, 예정된 일자는 대략 6월 중순 (19~23) 쯤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