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이 어느것에 초점을 둬야 할까요? 워라밸 vs 연봉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우선 여러 회사에서 면접 봤습니다. 모두 좋은 분위기로 면접이 풀려서 고민중입니다.
야근이 많은 대신 조금 더 많은 연봉을 선택할지, 야근 없는 대신 돈이 조금 적은 곳을 선택 할지 고민이 됩니다.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우선 여러 회사에서 면접 봤습니다. 모두 좋은 분위기로 면접이 풀려서 고민중입니다.
야근이 많은 대신 조금 더 많은 연봉을 선택할지, 야근 없는 대신 돈이 조금 적은 곳을 선택 할지 고민이 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