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직장 c# erp 솔루션 이직할때 별로인가요?
국비에서 자바와 스프링배웠습니다
연봉 3천후반대 c샵 사용하는 erp솔루션회사(풀스택임) 가면 나중에 스프링 웹개발쪽으로 이직이 힘든가요?
차라리 3천받더라도 웹 si로 가는게 좋은가요?
전자 후자 골라주세요ㅠ
국비에서 자바와 스프링배웠습니다
연봉 3천후반대 c샵 사용하는 erp솔루션회사(풀스택임) 가면 나중에 스프링 웹개발쪽으로 이직이 힘든가요?
차라리 3천받더라도 웹 si로 가는게 좋은가요?
전자 후자 골라주세요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