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자바,알고리즘 스터디원 모집 [마감]
자바,알고리즘 스터디원 모집
매주 일요일 강남역에서 스터디 진행합니다.
자바의 정석으로 진행 예정이고 알고리즘은 프로그래머스 2단계로 진행 예정입니다.
알고리즘은 일주일에 한문제 풀고 자바의 정석은 일주일에 한 챕터씩 진행 예정입니다.
쉬운 챕터는 2~3개 까지 합쳐서 나가고 어렵거나 양이 많으면 나눠서 진행 할까 합니다
자바의 정석을 끝내면 springboot, db,네트워크 공부도 하려고 합니다
시간은 미정이며 인원이 모이면 정하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