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고민중입니다
신입 2800 포괄임금제로 계약하고 3월 중순에 입사했으나 퇴사 고민중입니다.
회사 장점으로는 직원들 착함, 사수가 잘 알려줌, 일 없을땐 4시 50분 퇴근, 연봉 상승률 높음(자기들 말로는)이 있으나
단점으로는 주말에도 토 일 거의 무급으로 일해야 함, 출장이 너무 잦음(일주일동안 집 못감), 개발자 역량에 도움이 안되는 업무, 프로그램 셋팅을 직접해야 돼서 생산직 같음등이 있는데 주말일하는거 때문에 고민중입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시겠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