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시장 관하여
필명 | IT노동자 |
|---|
요즘 프리 구인하다가 자리 없다고 해서
이기회에 정규직이 그리워서
지원햇는데
연봉 5200 중소기업
다른건 몰라도 소스가 여지껏 본 제일 레가시
급여가 줄어서 현타 , 커리어에 도움 안될꺼 뻔 한 것 같고
하지 말아야 할까요? 힘들더라도 프리를 구인 하는게 낫나요?
그리고 비교 하자면 어디가 가치가 높은지
중소 커리어 발전은 없는 vs 프리랜서
요즘 프리시장 전망 그리고 어찌보시나요 계속 경기 침체면
프리자리가 오히려 귀한자리가 되서 무조건 지원해야하는건가요?
앞으로 쭉 프리자리가 없다면 닥치고 정규직으로 짱박혀야하나요?
언제까지 경기침체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