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한곳 1년 아직 못채웠는데
이직한 곳에서 아직 1년을 못채운 상태 입니다
조만간 곧 1년이 다됩니다
연봉과 제품 업무 비중, 일정 등등 수 많은 상황을 보니
현 직장은 더 이상 다니고 싶은 생각이 안들게 만들더군요
여러분들의 의견과 곰곰히 생각해보니
1년 채우고 바로 말하는게 맞는거 같네요
이직한 곳에서 아직 1년을 못채운 상태 입니다
조만간 곧 1년이 다됩니다
연봉과 제품 업무 비중, 일정 등등 수 많은 상황을 보니
현 직장은 더 이상 다니고 싶은 생각이 안들게 만들더군요
여러분들의 의견과 곰곰히 생각해보니
1년 채우고 바로 말하는게 맞는거 같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