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직장은 서울로 잡는게 좋은가요?
선배님들께 평소 오키 눈팅을 자주하다 오늘 회원가입 해서 질문 드려봅니다.
예전에 어떤 글을 보니까 서울에서 지방으로 이직하면서 연봉을 더 많이 받을 순 있어도
지방에서 서울로 이직하려면 연봉을 깎아서 올라가야 한다는 글을 봤었는데
요즘은 어떤 분위기 인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첫 직장을 지방에서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선배님들께 평소 오키 눈팅을 자주하다 오늘 회원가입 해서 질문 드려봅니다.
예전에 어떤 글을 보니까 서울에서 지방으로 이직하면서 연봉을 더 많이 받을 순 있어도
지방에서 서울로 이직하려면 연봉을 깎아서 올라가야 한다는 글을 봤었는데
요즘은 어떤 분위기 인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첫 직장을 지방에서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