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솔루션 회사 지원 고민 중입니다.
일단 개발 언어는 자바고 전자 정부 프레임워크를 사용해
업무를 진행하는 것 , 연봉도 준수하다는 것, 집과의 거리도 괜찮다는 것 정도만 알고 있습니다.
입사하게 되면 si팀에 속해있는 솔루션 개발 및 유지보수(SI/SM) 부서에서 일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제가 한 가지 걱정되는 건 이 솔루션이
용도만 말하면 바로 어느 회사인지 특정 가능할 정도로
매우 특수한 곳에 쓰이는 솔루션 입니다.
그래서 말이 si지 신규 프로젝트 투입이 이루어지긴 하는 걸까? 싶을 정도로 특수해요.
만약 입사하게 된다면 유지보수만 하게 되진 않을까.. 그럼 물경력이 되진 않을까.
하는 두려움이 좀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일단은 입사지원을 해보는게 맞는 걸까요?
기술 스택은 제가 지향하던 쪽이 맞고
웹 기반 솔루션 인지라 조금 고민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