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ㅉㅅ 어플 통해서 종소득 신고했네요
저는 퇴사자 입장에서 종소득 신청하는 것이라
개인사업/프리랜서들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수수료 내기 싫어서 직접 종소득 신청하려다가
뭔가 환급 금액이 예상보다 많이 적더라고요.
연봉 대비 지출 금액이나... N년간 받아왔던 환급금 등을 따졌을 때
뭔가 아닌 것 같아서 신고를 취소하고, ㅅㅉㅅ 어플 이용해서 수수료를 내고 신고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입장이신 분들은 차라리 중계 어플들 통해
환급금 조회를 기다리고 환급받는 게 나은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