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연봉협상을 햇는데 연봉이 낮은걸 이제 알았어요.
5년차인데 1년차랑 연봉 300정도 차이납니다.
신입이 3000받고
연봉협상해서 7% 오르면 3200 정도고
제가 지금 3500 정도로 연봉협상이 됬는데.
현실을 아니 현타 심하게 와서
이직하려는데 다른 회사 면접에서 4500 불러도 될까요?
5년차인데 1년차랑 연봉 300정도 차이납니다.
신입이 3000받고
연봉협상해서 7% 오르면 3200 정도고
제가 지금 3500 정도로 연봉협상이 됬는데.
현실을 아니 현타 심하게 와서
이직하려는데 다른 회사 면접에서 4500 불러도 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