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선배님들 이직 관련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2년 차 퍼블리셔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곧 연봉 협상인데 연봉 협상을 하고 퇴사를 할지 아니면 협상을 안 하고 퇴사를 할지 고민 중입니다.
고민중 인 이유는
연봉 협상 후 연봉이 맘에 든다고 해도 퇴사 후 프론트엔드신입으로 입사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연봉을 올린 후 이직을 하면 안 좋을 건 없다고 생각 하지만 이직 할 때 전 회사 연봉을 인정 받으려면 최소 3개월은 다녀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퍼블리셔 경력을 인정해 주실진 모르겠지만,,)
그렇다는 것은 이 회사에서 3개월이나 더 다녀야 한다는 것인데,, 시간이 너무 아까워요ㅜ 회사에 퍼블리싱 업무가 없어서 근 몇 개월간 PPT작업, Excel작업 하고 있어요,,퇴근하고 꾸준히 공부하고 있긴 하지만 물 경력 소리 들을 까봐 겁나네요..,
저는 실무에서 개발 하면서 이것저것 배우고 경험 하고 싶거든요,,
그냥 바로 퇴사를 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연봉 협상 후 3개월 추가로 다니고 퇴사 하는게 좋을지,,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