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차 4500 많이 적은가요?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근무 중인 데이터 엔지니어입니다.
6년차 4500이면 다른 사람들에 비해서 적은 걸까요?
우연히 비슷한 연차의 동료들 연봉을 들었는데, 6-7000은 받고 있어서요..
박탈감도 드네요.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근무 중인 데이터 엔지니어입니다.
6년차 4500이면 다른 사람들에 비해서 적은 걸까요?
우연히 비슷한 연차의 동료들 연봉을 들었는데, 6-7000은 받고 있어서요..
박탈감도 드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