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4년 넘었는데 3천 초반 연봉이면 적은거 맞죠?
부산 지역인데... 이것도 회사 옮기면서 그나마 오른 편이고
맨 처음 회사 갔을때 1년차때 연봉이 2500인가 그랬습니다
4년이면 솔직히 많은 편도 아니고 이제 일 조금 하겠다 수준이긴 한데
제 주변에 다른 지역은 제 연봉이 신입 초봉보다 더 낮아서 진짜 짜증나요
부산 지역인데... 이것도 회사 옮기면서 그나마 오른 편이고
맨 처음 회사 갔을때 1년차때 연봉이 2500인가 그랬습니다
4년이면 솔직히 많은 편도 아니고 이제 일 조금 하겠다 수준이긴 한데
제 주변에 다른 지역은 제 연봉이 신입 초봉보다 더 낮아서 진짜 짜증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