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은 몇년차부터 정체가 올까요?
신입으로 금융SI 뛰고 있습니다. 영끌 4천초중 정도입니다.
선배님들 연봉 몇년차까지 뛰다가 정체가 오셨나요.
물론 케바케지만 궁금하네요 평균치가
그리고 기술적인 부분은 몇년차쯤 왠만한건 겪어서 안정적인 개발일을 할수있나요.
신입으로 금융SI 뛰고 있습니다. 영끌 4천초중 정도입니다.
선배님들 연봉 몇년차까지 뛰다가 정체가 오셨나요.
물론 케바케지만 궁금하네요 평균치가
그리고 기술적인 부분은 몇년차쯤 왠만한건 겪어서 안정적인 개발일을 할수있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