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cs, 코테 스터디 모집합니다.
일주일에 한번 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코테는 각자 실력이 다를 수 있으므로 풀어올 문제를 정해서 스터디날 풀었는지 검사하는 방식으로 생각중입니다.
cs는 면접 기출 깃허브나 블로그의 내용을 보고 범위를 정해서 공부한 후 스터니날 질문하는 방식으로 할 예정입니다.
cs도 어느정도 알고있는 분들이면 좋겠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코테는 각자 실력이 다를 수 있으므로 풀어올 문제를 정해서 스터디날 풀었는지 검사하는 방식으로 생각중입니다.
cs는 면접 기출 깃허브나 블로그의 내용을 보고 범위를 정해서 공부한 후 스터니날 질문하는 방식으로 할 예정입니다.
cs도 어느정도 알고있는 분들이면 좋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