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SwiftUI & Combine 공부 + 프로젝트 같이 하실 개발자 1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유와 컴바인 공부하며 프로젝트 함께할 개발자분 한분 구합니다!
현재 속해있는 스터디에서 시작하려고 하는데 현재 인원이 홀수명이라 짝수로 팀을 이루려고 합니다.
스유와 컴바인 사용에 중점을 두고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지만 별 의미 없는 앱이나 클론코딩을 하진 않을 예정입니다.
함께 공부하며 프로젝트까지 하고 잘 된다면 출시까지 함께하고 싶은 개발자분 계신다면 연락주세요!
열심히 하실분은 꼭 연락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