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차 프론트(정규직 -> 프리랜서) 초급으로 분류되는게 맞을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오키에서 선배님들 조언 많이 받고 ebook 프리랜서 가이드 읽고 궁금해서 질문 글 남깁니다.
비전공 전문대(기계공학과) 졸업했고 프론트 4년차입니다.
정규직 회사를 퇴사하고 프리로 전향하려는데 아직 정보처리기사가 없어서
개발 퍼포먼스는 생각하지않고 경력과 자격증으로만 분류하게되면
초급으로 등급이 매겨지게 되는게 맞을까요?
초급이라면.. 단가 400~500 정도로 생각하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