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직장 연봉과 중고신입
1~2년차 전직장 상여포함 3500 받았는데
경력직이 아닌 중고신입으로 지원하는 회사 신입 초봉이 4000인경우
전 회사 연봉이 낮은 이유로 신입 연봉보다 더 낮게 주는 경우가 있을까요..?
대기업이야 신입 테이블대로 줄 거 같은데
당연히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중소 ~ 중견 사이 현실적인 기업 문화가 궁금합니다.
1~2년차 전직장 상여포함 3500 받았는데
경력직이 아닌 중고신입으로 지원하는 회사 신입 초봉이 4000인경우
전 회사 연봉이 낮은 이유로 신입 연봉보다 더 낮게 주는 경우가 있을까요..?
대기업이야 신입 테이블대로 줄 거 같은데
당연히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중소 ~ 중견 사이 현실적인 기업 문화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