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전향 질문
현재 7년차 접어든 정규직입니다. 실수령액이 373만 정도 인데 프리전향하는게 맞을까요?
복지 거의 없고 2년후 주담대 진행예정입니다. 현재 프리단가는 550~600 중급단가 형성되는거 같습니다.
현재 7년차 접어든 정규직입니다. 실수령액이 373만 정도 인데 프리전향하는게 맞을까요?
복지 거의 없고 2년후 주담대 진행예정입니다. 현재 프리단가는 550~600 중급단가 형성되는거 같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