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차 이직 희망연봉
안녕하세요 현재 가상자산 스타트업에서 근무하고있는 2년차 웹개발자 입니다.
4월기준으로 기존회사에 상여포함 4700으로 계약한상태인데(직전 연봉 4400) 회사 경영상태가 좋지않아서 이직을 고려하던중
블록체인 관련 UX 개발회사(원 클라이언트 si?)에 합격을 하였는데 2년차 프론트엔드 평균 연봉을 잘 모르겠기도하고 희망연봉을 어느정도까진 불러도 괜찮을지 감이안와서 질문올려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가상자산 스타트업에서 근무하고있는 2년차 웹개발자 입니다.
4월기준으로 기존회사에 상여포함 4700으로 계약한상태인데(직전 연봉 4400) 회사 경영상태가 좋지않아서 이직을 고려하던중
블록체인 관련 UX 개발회사(원 클라이언트 si?)에 합격을 하였는데 2년차 프론트엔드 평균 연봉을 잘 모르겠기도하고 희망연봉을 어느정도까진 불러도 괜찮을지 감이안와서 질문올려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