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전 연봉 질문
회사에 최합을했습니다.
신입연봉은 채용란에 기재가 되어있는데
신입/경력 이 항목으로 지원을 했거든요. 그래서 지금 신입으로 지원이 된건지.. 경력으로 지원이 된건지 모르겠어요
경력은 1년차입니다. 경력은 1년이상부터 지원받는다고 되어있구요.
그래서 인사담당자에게 1년차 경력직으로 된건지.. 중고신입으로 된건지 물어볼까하는데 물어봐야겠죠? 그리고 1년차 경력직 연봉을 모르는데 입사전에 물어보는건 예의가 아닐까요?!
회사에 최합을했습니다.
신입연봉은 채용란에 기재가 되어있는데
신입/경력 이 항목으로 지원을 했거든요. 그래서 지금 신입으로 지원이 된건지.. 경력으로 지원이 된건지 모르겠어요
경력은 1년차입니다. 경력은 1년이상부터 지원받는다고 되어있구요.
그래서 인사담당자에게 1년차 경력직으로 된건지.. 중고신입으로 된건지 물어볼까하는데 물어봐야겠죠? 그리고 1년차 경력직 연봉을 모르는데 입사전에 물어보는건 예의가 아닐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