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si 커리어에 어떤가요
금융 si에 최합을 하였습니다.
연봉도 3천900정도 입니다. 중고신입 1년차고 저는 연봉은 마음에드는데,
연봉보다 중요시한게 저의 커리어에 도움이 될지 걱정입니다.
지금도 1년가까이 쉬었다가 취업해서 제가 급해서 회사를 가려고하는것도 있는것같구요
요즘은 보수적인 분위기는 사라졌다고하는데 조언좀부탁드립니다. 현실적으로요ㅠ.. 지금은 내부프로젝트를 하고있다고 하더라구요.
회사는 중소기업입니다. 파견도가고 그러는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