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분위기 어떤가요 ?
요즘 분위기 어떤가요??
제가 계약연장을 하게되었는데 6월이나 7월날까지 할거같네요.
그때 좀 나아질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궁금한게 있는데 이런 불황기 일때 얼마만큼 쉬어 보셨나요?? 일이 안구해져서 쉬었는지.. 아니면 일은 있었지만 단가가 안맞아서 안가신건지 궁금합니다..
요즘 분위기 어떤가요??
제가 계약연장을 하게되었는데 6월이나 7월날까지 할거같네요.
그때 좀 나아질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궁금한게 있는데 이런 불황기 일때 얼마만큼 쉬어 보셨나요?? 일이 안구해져서 쉬었는지.. 아니면 일은 있었지만 단가가 안맞아서 안가신건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