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프리 급여 두곳에서 각각 들어오나요?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생겨 여쭤보려고합니다.
이번에 처음 반프리로 일을 하게되었는데요.
직접 사업을 따서 일하는 A업체와 정직원계약을 맺고, A업체의 하청 B업체와 프리 계약을 했습니다.
이 경우 급여는 어떻게 지급이 되나요?
A업체와 B업체 각각에서 급여가 지급되나요?
아니면 B업체에서 한번에 급여가 지급이되나요?
반프리선배님들 답변기다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생겨 여쭤보려고합니다.
이번에 처음 반프리로 일을 하게되었는데요.
직접 사업을 따서 일하는 A업체와 정직원계약을 맺고, A업체의 하청 B업체와 프리 계약을 했습니다.
이 경우 급여는 어떻게 지급이 되나요?
A업체와 B업체 각각에서 급여가 지급되나요?
아니면 B업체에서 한번에 급여가 지급이되나요?
반프리선배님들 답변기다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