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inpa dev라는 블로그를 아시나요
이것저것 찾다가 재미있는 블로그를 하나 찾았네요
수백 개의 티 스토리 블로그를 봐 왔지만 보자마자 헉 하고 입이 벌어지는 블로그는 처음 인 것 같습니다
보자마자 드는 생각은 이런 분은 연봉을 얼마나 받으실까?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저도 공부한 것들을 정리하는 블로그를 만들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는 중인데 뭔가 눈이 트인 느낌입니다..
이것저것 찾다가 재미있는 블로그를 하나 찾았네요
수백 개의 티 스토리 블로그를 봐 왔지만 보자마자 헉 하고 입이 벌어지는 블로그는 처음 인 것 같습니다
보자마자 드는 생각은 이런 분은 연봉을 얼마나 받으실까?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저도 공부한 것들을 정리하는 블로그를 만들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는 중인데 뭔가 눈이 트인 느낌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