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3년차 연봉질문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다 처음으로 글 작성 해봅니다
현재 대전에서 3년차까지 공공기관 si 개발 했고 이번에 이직 하려고 하는데
연봉 얼마가 적당할까요?
현재 3400 받고 있고 3800 받고 싶은데 너무 높은 금액인가요?
면접 보고 왔는데 3800 부르니까 그냥 지금 다니는 회사 다니라고 이 근방에서는 그렇게 받기 어렵다고 하는데
그렇게도 높은 금액인가요?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다 처음으로 글 작성 해봅니다
현재 대전에서 3년차까지 공공기관 si 개발 했고 이번에 이직 하려고 하는데
연봉 얼마가 적당할까요?
현재 3400 받고 있고 3800 받고 싶은데 너무 높은 금액인가요?
면접 보고 왔는데 3800 부르니까 그냥 지금 다니는 회사 다니라고 이 근방에서는 그렇게 받기 어렵다고 하는데
그렇게도 높은 금액인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