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초보개발자 질문드립니당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저는 국비로 약 7개월 자바 교육을 받고 현재는 기초적인 CRUD로 게시판 정도만 가능한... 개발자라고도 말하기 부끄러운 예비 개발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최근에 면접본곳중에 한곳은 금융si업체이고 연봉은 3000제시 했었습니다 근데 경력 뻥튀기가 있다고 얘기했었고 왠만하면 2인1조로 보내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혼자 갈 수도 있다라고 말하군요
제 나이가 3으로 시작해서 뻥튀기하기 좋은 나이라고도 솔직히 말씀하시더군요... 그리고 다른 한곳은 erp쪽을 하는것같은데 java가 아니라 k studio를 사용해서 개발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알아보니 스프링프레임워크가 아니라 닷넷 기반이라는데 제가 자바 공부만 하다가 새로운 언어를 배워야한다는것이 굉장히 두렵습니다. 연봉은 똑같이 3000을 제시했구요.erp쪽은 한번 진입하면 다시 빠져나오기 어렵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그래서 더 고민이 되구요. 선배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선배님들이시라면 어느회사에 지원하는게 나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경영학을 전공했고 회계 세무쪽 지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