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안양 근처에 오프라인으로 자바 스터디 하는곳 있나요?
안양 근처 거주하는데 오프라인으로 자바 스터디 하는곳 있으면 같이 하고 싶습니다.
혹시 없는데 같이 하고 싶은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한번 만들어서
세부사항 논의하고 진행하고 해보고 싶은 생각도 있습니다.
안양 근처 거주하는데 오프라인으로 자바 스터디 하는곳 있으면 같이 하고 싶습니다.
혹시 없는데 같이 하고 싶은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한번 만들어서
세부사항 논의하고 진행하고 해보고 싶은 생각도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