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면접
오늘 한 회사에서 면접을 보고
기술 면접은 1개 뺴고는 모두 답변을 완벽히 드렸고
인성 면접은 완벽히 답변을 드렸습니다.
면접 보는 동안 분위기도 좋았고 연봉 또한 제가 생각하는 신입 기준 최소 연봉을 불러서 면접관님이 긍정적인 분위기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출근은 언제부터 가능하냐고 물어 보셨는데
이런 질문은 보통 합격할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 선배님들 경험으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금 설레발도 치고 걱정도 되고 다음 면접도 준비 하고 있는데 조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