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 비전공자 면접 후기
안녕하세요
현재 국비 백엔드 웹개발 과정 수료를 앞둔 28 남자입니다 ㅎ
전에도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썼는데 이번에도 같은,,ㅎㅎㅎ 염치없이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씁니다.
이번에 제가 일했었던(현업에 있을 당시는 IT인프라팀) **대학병원에 전산팀 웹개발부서로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
면접 기회도 예전에 속해있던 팀장님 통해서 얻게되고, 면접 보자마자 내일까지 생각하고 할거면 연락하라는 식으로 답변을 받은 상태입니다.
연봉도 제 수준에 엄청 높다고 생각하구요 ! (3800)
결과는 좋았지만 여기서 문제는 !
하는 업무가 프론트 같습니다.. 페이지제작 & 공지관리 & 웹센터 관리 등등 업무가 이렇더라구요
프론트 같은게 아니라 프론트죠 ㅋㅋㅋ
PM님이랑 팀장&이사님 말로는 " 여기서부터 경력을 쌓고 일하면서 공부해라 너같은 신입은 당연한거다 "
라고 말하시더라구요..
요즘 취업도 어려운데 , 그냥 PM님 말을 빌려 경력을 쌓으면서 공부를 해야할지
아님 한두달 늦어도 괜찮으니 개인프로젝트 하나 만들고(현재는 팀플2개가 전부 입니다.) 제 가치를 더 높이고 취준을 해야할지..
선배님들에 쓴말과 조언이 필요합니다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