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인데 직장에서 연봉 올려줄테니 남아달래요
웹 서비스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기존 2800 받다가 연봉을 포함한 많은 이유로 퇴사를 결정했습니다 근데 3400 올려줄테니 남아달라고 하는데 문제는 1명 빼고 모든 개발자가 퇴사한다네요 남는 사람 경력이 1년 미만 입니다 저도 1년 미만이고요 서비스의 복잡도는 신입이 온전히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고 프론트가 다 나가서 제대로된 개발을 하려면 시간이 걸릴것 같아요 이 회사에 3개월 정도 남아서 이직준비 하려는데 잘하는 생각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