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력해지네요
현재 정규직외 투잡해서 월급 800가까이버는데..
서울에 집 못사고 인천조차 사기 힘드네요..
인천이나 경기권도 대부분 최소 4억이상 하던데..
인생 진짜 헬이네요..
나이 30초인데 딱히 물려받을 재산도 없고 결혼하긴 글렀네요 한탄해봤습니다
현재 정규직외 투잡해서 월급 800가까이버는데..
서울에 집 못사고 인천조차 사기 힘드네요..
인천이나 경기권도 대부분 최소 4억이상 하던데..
인생 진짜 헬이네요..
나이 30초인데 딱히 물려받을 재산도 없고 결혼하긴 글렀네요 한탄해봤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