넋두리 한번 풀어봅니다 (취업)
최근 괜찮은 si 합격했다고 글 올린 개발자입니다.
글 작성 직후 갑자기 연봉이 400 + 식대 까지 지원해주는 c#회사에 합격을 했고
연봉만 보고 그쪽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비전공자인 제게 3천후반에 가까운 연봉은 정말 크게 느껴졌거든요.
c#은 괜찮은데 .net 프레임워크에 대한 자료가 너무 없네요.
강의도 서적도 오래되었고, 또 ms가 업데이트를 자주해서 그런지 버전마다 차이도 있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웹 개발에 대해서 자바를 많이 추천해주시고 자바를 해왔는데,
c#으로 가는게 맞는지도 괜히 고민됩니다.
출근 며칠안된 지금이라도 그만두고 구직 활동을 이어나갈지 고민인데...
합격했던 여러 회사에 안가겠다고 말한게 너무 아쉽네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